고객센터

카카오톡 상담

@ourspot

전화 문의

0507-1344-2394

운영 시간

월-금   13:00~19:00

토-일   10:00~18:00 (사전 예약제)

자주 묻는 질문

고객센터

운영시간
  • 월 - 금   13:00~19:00
  • 토 - 일   10:00~18:00 (사전 예약제)


아워스팟 간식 소개


꼬르륵, 배에서 소리가 난다면? 

아워스팟으로 오세요! 

건강하고 든든한 간식이 기다리고 있어요-



< 메뉴판 >





・ 이용 방법 : 선불충전 후 보유한 포인트 내 간식 이용 가능

*멤버십 가입자에 한해서 제공 중! 


[ 안내 사항 ]

– 특정 알러지가 있을 경우, 사전에 말씀해 주세요. 

- 상황에 따라 제공되는 간식의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 

– 위생 관리를 위해, 카페 공간에서만 섭취 가능합니다. 


친구 추천 이벤트


▶️ 2O,OOO 포인트 혜택! ◀️

내가 추천한 친구가 '주중 멤버십'에 가입하면

2만 포인트를 지급해 드려요!




우리 같이 해볼까? 아워스팟과 함께하는 육아 라이프!

“복직할 수 있을까?”
“매번 부탁 드릴 수 없는데...@.@”


학원 적응 기간, 그 어려운 시기 아워스팟이 함께 할게요! 

친구에게 아워스팟을 소개해 주시면 총 2만 포인트를 드립니다-


이벤트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으로 연락해 주세요!


・ 운영시간  |  
월-금   오후 1시 ~ 7시 

토-일   오전 10시 ~ 오후 6시


✱ 공휴일 휴무 ✱


평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,
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.


특별한 날 클래스 또는 워크숍이 열리며,
관련된 소식은 회원들에게 정기적으로 전해 드립니다. 


이외 특정 기간에는 운영시간을
연장하거나 단축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 



갑자기 생긴 픽업 공백, 우리가 얼마나 채울 수 있을까요? 

믿을 수 있는 아워스팟 크루가 오늘 한 아이의 방과 후에 함께 합니다. 

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해 주세요. 


픽업 신청하기


[ 이용 안내 ]

- 최소 5,500원부터, 추가 100m당 과금이 진행됩니다.
- 도보 픽업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픽업일 전날까지 모든 협의와 결제가 이뤄지지 않는 경우, 픽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. 반드시 확정 알림을 수령하셔야 합니다. 


[ 참고 사항 ]

- 한시적으로 공간 이용 시,픽업 연계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 (23년 8월 31일부터~)
- 멤버십으로 지급 받으신 포인트로 픽업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 실제 결제금액을 포인트로 환산하여 차감합니다. 


T  0507-1344-2394  |  E  hello@differentdoors.kr 

@아워스팟 카카오톡 1:1 문의


・ 주차장 이용 |  염리공영주차장 


이용바로 옆 주차장에서
픽드랍 정차 가능합니다. 

장기 주차는 도보 3분 거리
‘염리공영주차장’을 이용해주세요!


[네이버 지도] 염리공영주차장


・ No.1 Childcare service


아워스팟은 아이들과 함께 사는 새로운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 
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실질적인 육아 파트너로서
부모가 된 '우리'에게 정말로 필요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.

아워스팟은 방과 후 돌봄을 해결하는
'차일드 케어 서비스'입니다.

안전한 공간에서 아이는 친구들과 함께 취미를 발견하고,
온라인에서는 부모의 마음으로 새롭게 발견한
아이의 모습에 대해 함께 이야기 합니다.



・ 소식  |  @아워스팟 카카오톡


앞으로의 소식을 가장 먼저 듣고 싶으시다면, 
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주세요.

이외 그날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시다면,
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주세요.
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